• 최종편집 2020-06-02(화)
 

7.WaWa나눔봉사단 전달식.jpg

 

[양해용 기자]=WaWa나눔봉사단은 지난 31일, 450만원 상당의 하트키트(영양제, 손소독제, 손세정 티슈 등) 100개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봉사단 45명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금을 마련하여 지역사회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데 힘쓰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든 하트키트를 전달하는 자리였다.

 

WaWa나눔봉사단 양승택 회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하루도 빠짐없이 방역소독 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자들이 많이 지치고 피로가 누적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그래서 우리 봉사단도 애쓰고 있는 분들이 기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전하며 힘을 보태고 싶었다”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여 건강하게 활동하시길 바라며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매일 방역활동 현장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봉사자분들은 마스크와 방역복을 입은 상태로 무거운 소독통을 메고 활동하느라 에너지 소모가 크고 힘든 상황이다”며 “모두가 지치고 힘든 가운데 고생하는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들을 위해 하트키트를 전해주신 WaWa나눔봉사단에 감사드린다. 국가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함께 이겨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Wa나눔봉사단,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하트키트(Heart KIT)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