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6-02(화)
 

정책아이디어공모전 포스터.jpg

[정남수 기자]=이천시(시장 엄태준)는 4월1일부터 4월 17일까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2020년 이천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에 대응하여 지역실정에 부합하는 현실성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마련되었다.

공모주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천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시홈페이지(시민참여>시민참여제도>코로나19위기극복 정책공모)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게시판에 등록 혹은 제안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하거나 시 기획예산담당관실로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경제성(능률성), 계속성 등을 고려하여 총30명을 선정하며(시상금 총400만원), 선정결과는 오는 5월중 시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추후 실무부서 검토 후 이천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문의는 이천시 기획예산담당관실(☎031-645-3024)로 하면 된다.

 

한편,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번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시민들과 지역사회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선정된 제안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하는 살기 좋은 이천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